Skip to content

film-me/Description

Repository files navigation

프로젝트 개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필르미”는 ‘요즘 안찍어 본 사람이 없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인생네컷과 같은 포토부스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겨냥한 서비스이다. 필르미를 통해 사람들은 자신이 찍은 사진을 저장할 수도 있고, 직접 네컷사진을 찍을 수도 있으며,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준다. 필르미의 기능은 크게 4가지 이다.

첫번 째

직접 네컷을 찍을 수 있다. 사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든 앱 내에서 제공하는 프레임 중에 원하는 프레임을 고르고 네컷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두번 째

자신의 네컷 사진들을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 포토부스에서 직접 사진을 찍고 큐알코드를 통해 갤러리에 저장한 사진이나, 필르미를 통해 찍은 네컷 사진을 메모, 날짜와 함께 저장할 수 있다.

세번 째

사람들과 포즈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공간이 존재한다.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포즈를 올릴 수 있고, 다른 사용자들의 사진들을 구경할 수 있다. 두번 째 기능인 네컷 저장 기능은 사용자 개인의 공간으로 커뮤니티 공간과는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공유하고 싶은 사진만 따로 공유할 수 있다. 이 공간을 통해 사람들은 포즈를 고민하는 시간을 줄이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네번 째

가까운 사진관의 위치를 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부스 종류에 상관없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고, 원하는 브랜드의 사진관을 클릭하여(예: 포토이즘을 클릭하면 포토이즘 사진관만 핀으로 찍힌다)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러한 기능들이 좀 더 효과적으로 발휘되기 위해서는 모바일이 더 좋다고 판단하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기획했다.

이 외에도

후에 일부 유료 프레임을 제공하고 앱 내의 포토스토리에 저장한 사진들을 실제 앨범으로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연 영상

https://youtu.be/jopxLUz8evU

시연 캡쳐 화면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About

No description, website, or topics provided.

Resources

Stars

Watchers

Forks

Releases

No releases published

Packages

No packages published